가입 전이시라면 이 쪽 :  초간단 트위터 설명 0 가입
트위터를 처음부터 알고 싶다면 이 쪽 : 초간단 트위터 설명 1 개념


그동안 쓴 '초간단 트위터' 설명 중, 가장 간단한 글을 쓰게 되었다.
많은 분들이 기다리시고, 내가 싫어할 글을 올린다.


이 글은 많은 분들이 고대하시는 '팔로워 마구 늘리기'다.
- 이성친구를 사귀고 싶어요.
- 직장상사/선생님이 팔로워 수 늘려오래요.
- 사람/물건 찾아요.
- 복수하고 싶어요.
등의 목적으로 팔로워를 늘리고 싶으신 분은 주목.
방법은 간단하다 

그 전에 팔로워 수의 허황에 대해 꼭 읽어 보시길 권하는 글이 있다.
클릭 : 
간단하지 않은 트위터 11 팔로잉, 팔로워의 허황됨에 관하여
 

 
팔로워를 늘리는 방법이자 권하지 않는 방법은 간단하다.

1. 팔로잉한다.

간단하다. 이게 끝이다. 마구마구 팔로잉하라.

조금 더 구체적?

1. 연예인 트위터 계정은 쉽게 검색해서 알 수 있다. 들어간다.
2. 거기에 보면 수십, 수만명의 팔로워들이 있다.
3. 다 팔로잉 한다. 아마 트위터 자체의 제한으로 일정 수 이상의 팔로워가 확보되기 전까지는 팔로잉을 할 수 없는 한계가 온다. (팔로잉 2001명 등) 
4. 하루가 지나도 맞팔을 안하면 언팔하고 다른 사람들을 팔로잉한다.
5. 위 과정을 반복한다.

얼마나 쉬운가.


권장사항, 전혀 팔로워가 갑자기 늘어날 리가 없는 팔로워 늘리기는 전에도 얘기했듯,

1. 아는 사람부터
2. 리트윗한 글, 즉 내가 팔로잉하지 않은 사람에 의해 작성된 글이지만 내가 팔로잉하는 사람이 뿌린 글을 읽고 공감할 때.

주의사항은 이렇다.

1. 프로필 사진에 속지마라.
2. 아니, 애초에 그걸로 왜 판단하나.

자, 여기 좋은 예가 있다.
하루에 외국인이 5명이나 나를 팔로잉 했길래 봤더니,


트윗수와
팔로잉을 보라.

특히 아이디 끝 번호.

내가 한국인인게 다행이다.

@wonwook
 

,